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

홈 ▶이용안내 ▶FAQ

FAQ

총 게시물 :12건, 페이지 : 1/2

  • Q신청자격 등 사업설명을 듣고 싶어요
  • Q신청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
  • Q마이데이터 인증 오류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  • Q로그인은 어떻게 해야되나요?
  • Q회원가입 휴대폰 인증 시 백색화면 나오는 현상
  • Q경남 바로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한 지원서비스는 뭐가 있나요?
  • Q개선사항이 있거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Q스마트폰으로도 지원서비스 신청할 수 있나요?
  • Q경남 바로서비스 신청하면 다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Q본인명의 휴대전화가 없을 경우 경남 바로 서비스 이용은 못하나요?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평균 0.3 16명 참여

0/100

TOP